-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28 아 내일 본장에서 마이크론 레버리지 절반은 일단 수익실현 하는게 맞는 것 1 풉키풉키 26/06/23 54 5
2203 아 김프 진짜... 3 가냥 21/01/06 2648 0
13592 아 근데 실손 전화 언제오냐 Omnic 26/06/08 58 2
7411 아 근거 없는데 왜 본장 시작하면 페북 티큐 날아갈 거 같지... 2 활활태워라 22/04/28 2723 2
11179 아 그니까 공포에사면 되는데 1 Mandarin 25/11/05 188 2
13519 아 그냥 레버리지만 아니라 곱버스도 나왔었군요!? 1 cheerful 26/06/05 85 5
4164 아 ㅡㅡ 노잼 2 Groot 21/05/11 3266 0
4327 아 ㅋㅋㅋ 3 알료사 21/05/21 3052 0
1278 아 ㅋㅋㅋ 남강부엉이 20/11/10 2906 0
5766 아 XX 진짜 머라는거야...엠투엔 동네주방장 21/10/25 2656 0
7851 아 SQQQ 전재산 박을걸.. 1 에디아빠 22/06/17 2715 1
12947 아 kodex 반도체는 그냥 프리장 대응이 안되거나 이걸 프리장에서 사는 사람 3 Omnic 26/05/06 87 3
10182 아 INDY 많이 담아둘 걸 카츠카레 25/03/21 178 1
10998 아 3달전에.. 아니 2달전에.. 아 아니 1달전에 삼성전자 농담이나 할게 아니 1 원추리 25/10/16 169 2
11057 2 해명 25/10/24 22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