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02 숙부 조카 사이는 뭔가 치열한 맛이 없네요. (금호석유) 3 동네주방장 21/03/11 3229 0
3558 한화시스템도 유증 시작합니다. 2 동네주방장 21/03/29 2947 1
3047 봄이 오나봅니다 5 동네주방장 21/02/22 2432 0
9703 NVDA가 시총 1위를 차지합니다 동네주방장 24/06/19 1857 0
4075 어린이날에 주식안하는건 어른들의 비겁함 아닙니까? 2 동네주방장 21/05/05 2938 0
13548 내일 얼마나 빠질지 감도 안옵니다. 미장도 터졌는데 선거 후폭풍까지... 7 동네주방장 26/06/07 100 4
1517 주말에는 뭘 해야할까요? 4 동네주방장 20/11/28 2673 0
9198 미장 상승세가 미친거 같은데요 1 동네주방장 23/06/16 2486 0
9458 환율이 좀 신기하긴 합니다. 3 동네주방장 23/11/21 2577 1
2547 추매한 Qs 결국 손절쳤습니다. 3 동네주방장 21/01/22 2713 0
5109 집나갔던 우리기술투자가 돌아왔습니다. 4 동네주방장 21/08/23 2651 0
8437 오늘 들고 있던거 던졌습니다. 동네주방장 22/09/26 2817 0
9718 진짜 트럼프가 되나요? 1 동네주방장 24/07/04 1910 0
4087 담달에는 쌍용정보통신, 콤텍시스템이 유증합니다. 동네주방장 21/05/06 2709 2
9463 치솟는 에코프로머티리얼즈를 보니 한숨만 나오는군요. 2 동네주방장 23/11/27 246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