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53 씨젠 1분봉.. ㅋ 5 알료사 21/02/01 2906 0
1816 씨젠 11월 매출 1 알료사 20/12/15 2636 0
5996 씨젠 3 moqq 21/11/14 2845 0
693 씨젠 5 알료사 20/10/06 2414 0
7934 씨젠 알료사 22/06/27 2540 0
2459 씨에스윈드 신주인수권 가격이 심상치 않습니다. 7 동네주방장 21/01/18 2413 0
5084 씨앤씨인터네셔널 무상증자 2 기아트윈스 21/08/20 2651 1
11024 씁... 올해 코스피200 컷 높네요. 70% 상승임. 5 기아트윈스 25/10/21 186 2
11677 씁... 연초에 수익률 괜찮았다 싶어서 계산해보니 코스피에 발렸네요. 7 기아트윈스 26/01/23 234 5
10764 쓸데없이 이것저것 손대지 말고 일본 주식이나 할 걸 그랬읍니다 카츠카레 25/08/18 180 4
4814 쓰읍...... 16 케이크 21/07/15 3499 0
2931 쓰앵님들... 증권계좌에 들어가있는 1 hellopa 21/02/14 2935 0
1959 쓰레기 처리. 8할 20/12/23 2517 0
8711 쓰래기어도 아무튼 1 알료사 22/11/15 2900 1
898 쒸익쒸익 2 쿠르드 20/10/16 277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