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2 WTI,브렌트유 각각 4개월내 최저 수준 1 도담 20/10/31 2971 0
1172 존버... 존버는 승리한다! 6 도담 20/11/02 2972 0
1176 투자에서 제일 중요한 것. 1 도담 20/11/02 3432 1
1181 개미의 승리? 10 도담 20/11/02 3136 3
961 오늘의 마천루 1 도담 20/10/20 2387 2
213 니콜라=사기꾼 단정 못하는 이유 9 도담 20/09/16 3215 0
13790 괜찮아… 3 데자와왕 26/06/16 129 5
9614 꼬맹이가 주식에 관심을 가지네요. 12 덜커덩 24/03/24 2770 3
9904 인덱스 딸깍으로 시작해줬던 첫째. 1 덜커덩 24/12/12 291 4
9702 청산 신고 8 덜커덩 24/06/17 2286 7
9466 피델리티가 기존의 액티브 펀드를 ETF로 변경했나보군요. 덜커덩 23/11/29 2367 0
3888 코인-바닥을 모르는 데드캣 바운스 4 더스키더스키 21/04/23 3274 0
3491 역시 형이야... 구하러 와줬구나... 1 더스키더스키 21/03/24 3046 0
4555 금호석유야 정신차려... 9 더스키더스키 21/06/09 2856 0
12329 드시죠 1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5 14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