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22 시진핑 코로나 충격에 빅테크·부동산 살리기 시사…증시 급반등 1 다군 22/04/29 2488 0
7421 코웰패션 2 알료사 22/04/29 2502 1
7420 않이 ㅋㅋㅋ 1 알료사 22/04/29 2503 0
7419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화장품주 강세(종합) 2 다군 22/04/29 2486 1
7418 삼전 단타 오쇼 라즈니쉬 22/04/29 2488 0
7417 킹프리카님? 4 moqq 22/04/29 2799 0
7416 탕슉 ㅗㅜㅑ 5 알료사 22/04/29 2576 0
7414 닷컴 버블과 현재비교 4 공부맨 22/04/28 2727 0
7413 재진입 고민중.. 1 켈로그김 22/04/28 2968 0
7412 선물, 러시아 제외 미국 52주 수익률 최하위 etf 10선 6 광기잇 22/04/28 2397 0
7411 아 근거 없는데 왜 본장 시작하면 페북 티큐 날아갈 거 같지... 2 활활태워라 22/04/28 2724 2
7410 대모 알료사 22/04/28 2231 1
7409 한국전력 3 알료사 22/04/28 2397 0
7408 이곳은 주식 질문만 해야하나요 12 albendazole 22/04/28 2774 1
7407 환율은 이미 리먼 직전.. ㅋ 4 알료사 22/04/28 275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