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98 쒸익쒸익 2 쿠르드 20/10/16 2770 4
12322 쏴줄때 1차로 빠집니다 Omnic 26/03/05 126 3
9292 쏠림. moqq 23/07/27 2337 0
9293 쏠림. moqq 23/07/27 2391 0
12639 쏙스 사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는걸 보니 슬슬 매수 들어가야하 간로 26/03/31 75 1
937 쎄트렉아이. 6 moqq 20/10/19 3003 4
5734 쎄트렉아이 2 오쇼 라즈니쉬 21/10/21 2466 2
2424 쎄트렉아이 3 moqq 21/01/15 2362 0
5964 쎄미시스코 알료사 21/11/10 2699 0
10180 쎄믈리에 윤지호 선생. 유증 직전에 올린 포스팅이랍니다. 1 기아트윈스 25/03/21 180 3
10208 썸머타임이 끝나는 11월 쯤이 돠면 미처 개장시간 변경을 반영하지 못한 자 1 TEN 25/03/31 182 3
13946 써킷이 걸려버리네 풉키풉키 26/06/23 38 4
13579 써킷 브레이커!!!!!! 2 cheerful 26/06/08 61 2
10542 써클 너무 올랐다고 글 올리자마자 떡락했네요 딸기아빠 25/06/25 205 1
6377 쌍용차 인수 호재뒤..."에디슨EV 대주주 5곳, 주식 다 팔았다" 2 맥주만땅 22/01/04 233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