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29 드시죠 1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5 148 4
12108 의미야 부여하기 나름이지만, 여튼 같은 시간에 의미있는 숫자를 찍네요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4 167 8
12364 https://www.youtube.com/live/cmA-hzjCHz0?si=ckD-QbqSkYZcT7lL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7 186 1
12144 첫직장이 IPO 했을때 공모가 가 19만원이었습니다. 뭐 손해는 안 보겠지 생각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6 212 5
12402 10년만에 주식하다보니 이런것도 있네요 ㅎ 마지막으로 매수,매도한지 10년.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9 173 6
12193 미장에도 사람있어요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8 173 9
13591 싸게 엄청 팔아버렸는데… 예상보다 덜 떨어지네요… 1 다크초코 26/06/08 51 5
10287 [[data/cmt/IMG_1910.jpeg]] 5 다크초코 25/04/08 226 5
13687 월요일 아침에 188만원대에 패닉셀한 하닉의 가격이 제가 판 가격보다 떨어 2 다크초코 26/06/11 66 7
13181 삼전이 떨어지고 있다고 들어서 소심하게 1주 사봅니다. 다크초코 26/05/15 75 3
10148 뒤늦게 테슬라에 정찰병 두명 보냈다가 이꼴. 손절도 의미없어 보이는데 그 7 다크초코 25/03/11 212 5
9899 분위기 안 좋아질 것 같아 엊그제 국장 주식 1/3 정리했는데 왜 오르는거야 3 다크초코 24/12/10 268 3
11733 채권 만기된게 있어 현금 몇 천이 생겼는데.... 주식에 넣자니 불안하네요.. 6 다크초코 26/01/28 180 3
9030 하워드 막스 Market commentart 다마네기 23/03/24 2484 2
7848 일본 채권 상태가??? 2 다마네기 22/06/17 243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