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3 쌈바!!! 2 맥주만땅 20/10/29 2518 0
510 쌀 때 사니까 추매 못하겠어요 8 아침 20/09/26 2679 0
6310 싼타 왔다~ 2 명상의시간 21/12/23 2682 2
6060 싸이클럽.. moqq 21/11/23 2252 0
6004 싸이클럽 코인 moqq 21/11/16 2374 0
9350 싸움이야? 1 moqq 23/08/18 2454 0
13591 싸게 엄청 팔아버렸는데… 예상보다 덜 떨어지네요… 1 다크초코 26/06/08 50 5
10487 싸게 사면 괜춘한 듯. moqq 25/06/13 182 3
2790 십아차라니...어감이... 3 동네주방장 21/02/03 2258 0
10972 십만전자?? 문샤넬남편 25/10/14 167 4
11134 십만전자 찍고 대주주가 또 매각했네요. 스톤위키 25/11/02 270 1
11062 십만인데요?? 문샤넬남편 25/10/27 163 4
7802 심하게 물렸나 했는데 탈출 했네요. 2 어제내린비 22/06/14 2450 0
4121 심장의 크기 (운용자금) 16 moqq 21/05/08 2958 0
9407 심심해서 해보는 양극재공장 밸류에이션 6 기아트윈스 23/09/28 264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