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76 실적 플레이? 3 moqq 21/08/06 2637 0
3003 실적 공시 공시 4 알료사 21/02/18 2635 0
7419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화장품주 강세(종합) 2 다군 22/04/29 2486 1
8365 실업수당청구건수 2 알료사 22/09/08 2783 0
8513 실업수당 청구건수 증가! 3 moqq 22/10/06 2833 0
8219 실업률 증가? moqq 22/08/12 2748 0
13304 실시간으로 쳐맞는 코인.. 1 swear 26/05/23 100 2
10230 실시간 vix가 꽤 올라오긴했네요 2 하우두유두 25/04/04 173 0
11017 실수로 삼전 주식을 82000원에 못팔았는데 언제 팔아야될까요????? 4 문샤넬남편 25/10/20 176 4
764 실성님 글 보니 걱정과 기대가 동시에.... whenyouinRome... 20/10/08 2690 4
11825 실버벨.... 1 cheerful 26/02/02 160 1
11797 실버 선물 깨집니다.... 1 cheerful 26/01/30 188 1
5437 실리콘투 방금 매도했어요 3 에스트 21/09/29 2684 0
5303 실리콘투 0주주네요 10 copin 21/09/16 2411 0
2708 실리콘 밸리에 그런 말이 있습니다. 6 다군 21/01/29 3335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