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65 시장이 반등하는건 탄핵 기대감일까유... 1 하우두유두 25/03/18 186 1
10849 시장이 너무 잘 감.. 오르는 자산이 있으면 내려가는 자산이 있어야하는데 2 구밀복검 25/09/16 192 4
3859 시장의 합리성과 역발상 17 기아트윈스 21/04/21 4057 8
6174 시장의 컨센서스. 4 moqq 21/12/03 2837 2
2472 시장의 불안한 심리 13 기아트윈스 21/01/18 3640 7
9297 시장의 미인대회. 펌글. moqq 23/07/30 2272 0
2843 시장을 거스르지 마라! 14 피를마시는새 21/02/06 3512 3
3473 시장은 항상 핑곗거리를 찾는다 4 존보글 21/03/23 3523 0
4235 시장은 이미 반응하고 있었군요... 4 lonely INTJ 21/05/14 3072 0
5426 시장은 오모시로이 8 기아트윈스 21/09/28 2442 3
13319 시장은 매우 씐나있는 상태입니다만, 주가는 꽤... 비싸보입니다. 5 기아트윈스 26/05/26 92 7
3187 시장에 대한 우려와 기대 1 공부맨 21/03/04 3466 2
3263 시장수익률. 5 moqq 21/03/09 3001 0
8516 시장놈ㅋㅋ 3 알료사 22/10/07 2742 0
792 시장가격 = 내재가치 + 심리라고 하는데 6 시뮬라시옹 20/10/11 236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