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55 시디즈 2 moqq 21/01/12 2305 1
12958 시드머니가 적어서 하찮긴 하지만 1 아재 26/05/06 79 4
10363 시드는~ 쥐꼬린데~ 종목은 열세개~ 1 내알아할게요 25/04/25 238 9
8486 시드규모 11 알료사 22/10/02 3206 0
4152 시드가 작고 소중하야.. 선택은 코인뿐! 6 감자별 21/05/10 2678 2
2110 시드가 신고점을 돌파했습니다. 4 피를마시는새 21/01/02 2557 0
2983 시드 단위가 바뀌기 직전. 2 피를마시는새 21/02/17 2689 5
3173 시대정신이 아니었단 말인가 존보글 21/03/03 3258 0
635 시나리오 1 알료사 20/10/04 2432 2
700 시나리오 알료사 20/10/07 2289 1
9441 시기상조차 재고 쌓임 4 기아트윈스 23/11/02 2840 2
5990 시기상조 5 기아트윈스 21/11/12 3349 0
5669 시간투자+지식 4 moqq 21/10/15 2807 0
9048 시간을 알료사 23/03/30 2409 0
13636 시ㅂ 이렇게 정신나간 불장은 처음본다 4 카르스 26/06/09 6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