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08 슬피울던 큰곰도 웃음으로 우리반등 축하해주네 1 기아트윈스 21/07/29 3109 0
9994 슬픕니다... 化神 25/01/24 181 3
9839 슬플 땐 이 짤을 5 기아트윈스 24/11/14 269 6
7234 슬슬.. 7 알료사 22/04/04 2700 0
11309 슬슬 찾으러 가볼까, 1 소셜포비아 25/11/21 188 3
3269 슬슬 주식들이 저렴해보입니다. 피를마시는새 21/03/09 3068 0
10244 슬슬 사야 될 때인거 같긴 한데 딱히 사고싶은게 없습니다. 2 딸기아빠 25/04/05 194 2
13084 슬슬 빼는데요? camy 26/05/12 59 0
9850 슬슬 드가자??? 6 cheerful 24/11/21 282 0
11900 슬슬 도파민이 떨어지는 걸 보니 다음 저점매수는 아예 비트고인이다? Omnic 26/02/05 222 4
12551 슬슬 기어내려오는데요? camy 26/03/24 102 3
11786 슬슬 '마이너스 끌어다 주식살걸' 3 바닷가의 제로스 26/01/30 293 7
8549 슬슬 7 알료사 22/10/13 2419 1
12054 슬금슬금 익절하면서 현금 확보를 하다보니 어느덧 비중이 20%까지 올라왔 s1ack 26/02/20 177 1
3073 슬금슬금 올라오는~ 1 lonely INTJ 21/02/23 237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