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69 슨피야 뭐하니 너도 질 수 없잖아 1 camy 26/05/06 77 3
10050 슨피랑 미국채권이랑 금이 다 같이 빠졌다고? 카츠카레 25/02/07 180 6
13415 슨피는 상승마감 하긴 했는데 종전 기대감이 깨졌다는 변수가 좀 크네요 유니브로 26/06/01 73 2
2797 스페이스 X 가 터졌다!! 그럼 나으 국장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4 Groot 21/02/03 2804 0
4701 스틱, 하이브 주식 8500억원 블록딜 2 다군 21/06/28 3352 0
6726 스트라이프가 페이팔을 땄ㄴ...? 기아트윈스 22/02/04 2845 0
6460 스튜어드십 코드 3 기아트윈스 22/01/12 3200 1
5685 스튜디오산타클로스! 7 에스트 21/10/18 2783 1
5381 스튜디오산타클로스 1 알료사 21/09/24 2812 2
3873 스튜디오드래곤(253450) 3 lonely INTJ 21/04/22 2706 0
6209 스토케 유모차 요요 인수 10 기아트윈스 21/12/07 3153 0
4712 스텔란티스 내달 8일 '전기차 데이'…LG·삼성·SK 누구 손 잡나 5 다군 21/06/29 2882 0
1408 스테이씨 관련주 9 기아트윈스 20/11/19 4574 0
6499 스테이블코인이란 것도 있군요. 3 구글 고랭이 22/01/18 3002 0
10980 스테이블 코인은 생각보다 안정적이지 않군요 2 맥주만땅 25/10/15 19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