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19
스울의 구별 슬럼화 가능성?
11
산타는옴닉
24/01/03
2896
3
8440
스와프는 없어!
11
moqq
22/09/26
2847
0
13781
스엑은 올라가는데 옌 왜 떨어질까요? 스엑없는 우주테크?
10
하우두유두
26/06/16
172
2
13703
스엑은 사실상 지나갔다 보이고..굵직한거 2-3개 정도 더 남았군요..제발 조
swear
26/06/12
86
1
13775
스엑 이거 아무리 봐도 말이안됨...
조홍
26/06/16
141
3
11126
스앵님들. 금융 관련 ETF 하나 추천해주실 수 있읍니까? ㅎㅎ
12
cheerful
25/10/31
220
3
10803
스스로 정한 규칙대로면 네이버를 매수했어야 하나, 사욕에 빠져 애니플러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2
185
7
7001
스벅이나 사볼까요?
2
은하넘김셋
22/03/07
2922
1
7924
스벅 원가절감?
4
moqq
22/06/25
2448
0
7812
스닥이형..
1
알료사
22/06/14
2528
0
4000
스닥이가 오늘도 좋지 않네요...아 오토데스크 언제파냐 ㅋㅋㅋㅋ
lonely INTJ
21/04/29
3053
0
12065
스닥이 왜 못쏘니
2
루루얍
26/02/21
162
2
1717
스노우플레이크, 팔란티어, jfrog, 레모네이드 모두 IPO이후 가격이 빠지거나 버티다가 떡상하는 군요. IPO 이후 고점대비 30%이하에서 매수하는 건 괜찮은 투자법인 듯..?
6
moqq
20/12/09
2475
1
225
스노우플레이크 데뷔
8
다군
20/09/17
2541
0
8679
슐츠 방중.
3
moqq
22/11/09
2775
0
목록
이전
1
445
446
447
448
449
45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