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952 숏충이라도 짜장면은 먹고싶어.. 알료사 23/02/16 2568 2
6486 숏충이 입장에서 재미있게 읽었네요 ㅋㅋ 3 알료사 22/01/16 3093 1
9868 숏충이 사망.... 5 cheerful 24/11/28 295 1
7713 숏이 진짜 어려운 이유 5 주식못하는옴닉 22/06/03 2785 0
11034 숏을 치려면 지금이 맞다 생각은 드는데, 확신은 없읍니다. 9 Omnic 25/10/21 207 5
8818 숏 분야 최고의 애널리스트 2 치킨마요 22/12/25 2855 0
2535 쇼핑하고 싶어요....쇼핑...보복쇼핑.... 9 아침 21/01/21 2437 0
7567 쇼부다! 3 22/05/13 2487 0
13223 송언석이 오만하다고 했으니 고스피 5만 갑니다? 1 Omnic 26/05/18 97 2
10767 솔짃이 코스피는 멍멍이잡주가 맞지 않나요? ㅎㅎ? 원추리 25/08/19 290 3
7850 솔직히 코스피 2 알료사 22/06/17 2596 0
11295 솔직히 제가 보유량 50% 매도했을때 이때즈음이면 4400까지 갈거라 생각했는 메리메리 25/11/19 179 1
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이정도가 됐습니다. 루루얍 26/02/13 172 2
7317 솔직히 원칙 때문에 버티는중 9 주식못하는옴닉 22/04/19 2329 2
12861 솔직히 요즘 예적금 하는사람들 이해가 안되네요. 사놓기만 하면 돈이 복사 6 맥주만땅 26/04/22 106 1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