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952
숏충이라도 짜장면은 먹고싶어..
알료사
23/02/16
2568
2
6486
숏충이 입장에서 재미있게 읽었네요 ㅋㅋ
3
알료사
22/01/16
3093
1
9868
숏충이 사망....
5
cheerful
24/11/28
295
1
7713
숏이 진짜 어려운 이유
5
주식못하는옴닉
22/06/03
2785
0
11034
숏을 치려면 지금이 맞다 생각은 드는데, 확신은 없읍니다.
9
Omnic
25/10/21
207
5
8818
숏 분야 최고의 애널리스트
2
치킨마요
22/12/25
2855
0
2535
쇼핑하고 싶어요....쇼핑...보복쇼핑....
9
아침
21/01/21
2437
0
7567
쇼부다!
3
칡
22/05/13
2487
0
13223
송언석이 오만하다고 했으니 고스피 5만 갑니다?
1
Omnic
26/05/18
97
2
10767
솔짃이 코스피는 멍멍이잡주가 맞지 않나요? ㅎㅎ?
원추리
25/08/19
290
3
7850
솔직히 코스피
2
알료사
22/06/17
2596
0
11295
솔직히 제가 보유량 50% 매도했을때 이때즈음이면 4400까지 갈거라 생각했는
메리메리
25/11/19
179
1
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이정도가 됐습니다.
루루얍
26/02/13
172
2
7317
솔직히 원칙 때문에 버티는중
9
주식못하는옴닉
22/04/19
2329
2
12861
솔직히 요즘 예적금 하는사람들 이해가 안되네요. 사놓기만 하면 돈이 복사
6
맥주만땅
26/04/22
106
13
목록
이전
1
451
452
453
454
455
45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