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53 내가 단타 치고 싶고 상따 잡고 싶고 그 정도까지 오면 그게 고점신호인듯 내알아할게요 25/06/26 185 3
10331 한화에어로 유증 충격 적당히 받아낸거 같은데 살만하지 않나? '좀더 보자' 1 내알아할게요 25/04/14 207 4
10608 https://m.fmkorea.com/8624645906 4 내알아할게요 25/07/09 240 1
10363 시드는~ 쥐꼬린데~ 종목은 열세개~ 1 내알아할게요 25/04/25 244 9
10636 DC붐은 온다 1 내알아할게요 25/07/17 196 7
10644 어어 465350 너 왜 이래 내알아할게요 25/07/18 196 2
10389 뭔일이래 1 내알아할게요 25/05/08 211 1
10394 봄날이었다. 1 내알아할게요 25/05/09 230 6
10399 ㅋㅋㅋ 경기방어주..금..내꺼만 처박네 1 내알아할게요 25/05/12 232 2
10658 네이버 23만원만 와달라고 빌었지만 3 내알아할게요 25/07/24 225 6
10408 위기를 대비해 현금 비중 높은 사람 특 2 내알아할게요 25/05/14 253 9
10435 올해 미장 수익률 0퍼 1 내알아할게요 25/05/29 222 7
10701 이 서늘한 감각... 오랜만이군. 내알아할게요 25/08/01 195 1
10446 이론상 차익실현 데이일줄 알고 내알아할게요 25/06/04 181 3
10455 아니 조정 좀 해;; 님 코스피임;; 1 내알아할게요 25/06/05 20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