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95 네이버 조심스럽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28 219 4
12589 눈뜨니 한달월급이 사라져 있던 건에 대하여… 3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27 133 3
13361 25일에 자동매수를 걸어놓았는데 25일이 공휴일이니 26일에 매수가 진행되었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7 65 1
10803 스스로 정한 규칙대로면 네이버를 매수했어야 하나, 사욕에 빠져 애니플러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2 189 7
10805 아침에 눈을 뜨고 주식계좌어플을 확인하니 갑자기 한달 월급이 생겼더라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3 185 2
11580 지금 공판 라이브를 보고 있는데 채팅창 보면서 든 감상은 '지난 시대의 찌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3 175 1
10814 아침에 일어나서 미주계좌 보고 놀랐읍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6 171 2
12356 장전가로 급하게 팔아서 지금 배가 좀 아프긴 한데 외인 기관이 순매도/개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6 169 1
12361 새해들어 2개월간 흘러간 보유 주가 추이를 보니 전반적으로 아프네요. 2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6 166 6
13642 내 LIT야 왜 이렇게 아팠니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09 46 1
11342 외화예금이 요번달에 끝나는게 있는데 화이자에 좀 부어볼까 생각중입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5/11/25 162 1
12379 아프다. 너무 아프다고!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9 180 1
12381 저도 목요일에는 좀 담았는데 오늘은 도저히 못 담겠습니다. 2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9 193 2
11617 급전이 필요해 현대차를 2주전에 32만원에 팔고 너무 배아파하고 있었는데,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9 175 2
11106 손절라인을 아득히 넘어간 짜투리 정찰병들을 어떻게 할지 고민입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10/30 19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