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94 내 작고 소중한 하이브야 무럭무럭 자라거라.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2 202 4
11500 저기요?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3 181 4
13806 하이브야 눈을 떴니?! 2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17 128 3
12016 겁이 많아서 아직도 국장에 올라타지 못했습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2/13 199 4
13296 내가 요새 소식이 느린가...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2 82 2
12536 나 오늘 아무 생각없이 하이브를 샀읍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23 121 2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17 3
4375 14불 가지고 바이낸스서 선물해보기 시작했습니다. 이거 전업으로하면 현실감, 정신건강 유지하기 정말 힘들듯하네요. 나루 21/05/25 2437 0
11554 작년 연말 정리 후 비중 없이 연초는 지켜보자 하고 있었는데 관심종목으로 2 나루 26/01/08 183 2
4648 어디까지나 뇌피셜이지만 이번 코인시즌은 끝날것 같다는 생각이 확신으로 조금씩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6 나루 21/06/22 3279 0
10797 1. 오늘은 이번달 월급날이니 계획에 따라 버크셔B 한 주 더 사는 날입니다. 나루 25/08/29 214 2
10612 주식앱 설치하고 주식계좌에 입금까지 했지만(매달 적금식으로 접근해서 2 나루 25/07/10 196 3
11130 투자 자금 중 10~20% 비중을 중국 기술주 ETF로 담으려는데 주로 어떤 ETF를 보 4 나루 25/10/31 285 1
12164 포모 어마어마하네요. 반도체 저 가격에 어떻게 매수가 눌리는건지만하고 나루 26/02/26 145 3
10633 약 2달정도의 투자 고민 결과 SPY, 버크셔B에 집중하여 투자하기로 결정했습 2 나루 25/07/16 214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