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99 동부건설 19 기아트윈스 21/05/07 3324 0
11267 껄... 팔 껄...!! 기아트윈스 25/11/14 175 1
1152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6/01/06 184 3
3076 환희의 끝인가 4 기아트윈스 21/02/23 2728 1
5380 아니 어처구니가 없네 4 기아트윈스 21/09/24 2683 0
5636 국장 반등타이밍 18 기아트윈스 21/10/13 3272 1
6916 러시아지수 레버리지 ETF 2 기아트윈스 22/02/24 2680 0
1285 박스권 매매의 단점 5 기아트윈스 20/11/10 2365 0
4869 카뱅 기관물량은 외국계에게 몰빵 ^오^ 2 기아트윈스 21/07/24 3020 1
12805 최근 나의 무브 반성 10 기아트윈스 26/04/15 129 7
774 한국금융지주, 장기적 관점 2 기아트윈스 20/10/09 3047 5
1286 CJ제일제당 3분기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0/11/10 2708 1
2310 걍 냅두는게 짱이야 1 기아트윈스 21/01/10 2683 0
3846 칸국금융지주 뭐야 몰라 무서워 12 기아트윈스 21/04/20 3473 0
4358 동부건설 이슈 몇가지 4 기아트윈스 21/05/24 265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