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16 조물딱조물딱 기아트윈스 22/08/12 2769 0
10520 네이버 29만원 너무 높다고 하시는 분들, 4 기아트윈스 25/06/23 223 10
2073 소외감과 박탈감 11 기아트윈스 20/12/30 2821 4
3609 추격과 매복 23 기아트윈스 21/04/01 4099 3
4377 미분양!? 5 기아트윈스 21/05/25 2700 0
9753 현금비중 살짝 높임 5 기아트윈스 24/08/22 1990 1
12057 https://redtea.kr/stock/11276 5 기아트윈스 26/02/20 235 3
9754 좀 불안한데... 10 기아트윈스 24/08/26 2053 0
10522 일부 팔고 일부 남겨뒀는데...ㅋㅋ 장 열리면 원유선물인버스 전량매도하겠 5 기아트윈스 25/06/24 206 7
12826 큰애들이 중학생(딸)인데, 용돈 쓰는 곳이 결국 씨유 아니면 올영입니다. 딸 5 기아트윈스 26/04/17 139 14
7451 한국금융지주 1분기 서프라이즈 6 기아트윈스 22/05/04 2528 0
11035 현대차, 내 삶의 빛이요, 내 생명의 불꽃. 나의 죄, 나의 영혼. 현-대-차. 세 4 기아트윈스 25/10/22 214 7
796 외궈들아 뭐하니 기아트윈스 20/10/12 2509 3
1820 원달러환율 2 기아트윈스 20/12/15 2803 0
3612 현금비중유지...? 어디에 유지할 것인가 10 기아트윈스 21/04/01 430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