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67 현금 소모 1 기아트윈스 24/09/11 1829 1
11047 공격력도 지수가 더 좋더니 방어력도 지수가 더 좋군요. 젠장 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5/10/23 229 5
552 ㅋㅅㅍㅅㅅ 2 기아트윈스 20/09/29 2736 5
1832 갓튠 부활하나요 ㄷㄷㄷㄷ 21 기아트윈스 20/12/16 2771 0
3624 물림인증: 대웅제약 29 기아트윈스 21/04/02 4001 0
10280 미합짱깨 대다나다 진짜 ㅋ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4/08 207 3
11560 한국금융지주가 뭔가 공시했습니다. 자본준비금을 2조에서 1.6조로 줄인 상 1 기아트윈스 26/01/09 169 5
1321 카드값 막기 위해 주식매도 5 기아트윈스 20/11/12 2499 1
2601 금호석유화학: 어쩌면 4루타? 2 기아트윈스 21/01/25 2724 0
11305 청약 꼭 하십시오. 내일 그거 뭐냐... 에임드바이오 꼭 하십시오 4 기아트윈스 25/11/20 187 3
1322 넥슨 매수 8 기아트윈스 20/11/12 2862 1
1834 동원그룹 김재철 명예회장, 카이스트에 500억 기탁 5 기아트윈스 20/12/16 2413 1
6186 디디츄싱 상장폐지 3 기아트윈스 21/12/04 2819 0
7466 은행주 일부 매도 4 기아트윈스 22/05/06 2691 2
11306 님들 저 지난 6년간 cagr 계산해보고 현타왔음 5 기아트윈스 25/11/20 194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