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0 형냐들, 나 자꾸 엘지화학에 눈이 가는데 나 정신차리게 현실적으로 욕 좀 8 기아트윈스 20/09/21 2764 5
822 군대 동기 이야기 3 기아트윈스 20/10/13 2796 6
1590 현재시각 네이버 실검 2 기아트윈스 20/12/03 2707 2
2358 역으로 가나요 1 기아트윈스 21/01/12 2516 1
10550 https://youtube.com/shorts/4kRDunliFxU?si=ZEfM_J8ejcj6B23Y 5 기아트윈스 25/06/26 229 1
11574 저스티스 굳 형님....! 3 기아트윈스 26/01/13 218 6
1079 코리안, 아직도 모르겠나 4 기아트윈스 20/10/27 2670 1
2103 아프리카TV 26 기아트윈스 21/01/02 4009 0
8759 블랙스톤 펀드 환매중단 8 기아트윈스 22/12/02 2830 0
9271 읍참마속 기아트윈스 23/07/25 2163 0
9783 승자는 증권사? 기아트윈스 24/10/04 1714 1
568 제 경험상 개미들 성투전략 제1계명은 바로 매매횟수 줄이기입니다. 매매는 공짜가 아니기 때문. 4 기아트윈스 20/09/29 2727 8
1080 NH투자증권 실적발표 7 기아트윈스 20/10/27 3620 1
6456 최근 2년 수익률, 버크셔가 ARKK 제침 8 기아트윈스 22/01/11 3802 3
12344 현금소진 ㅇㅇ 2 기아트윈스 26/03/05 20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