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0 키움실전투자대회 특) 3 기아트윈스 20/11/13 3144 2
5436 존야! 5 기아트윈스 21/09/29 2455 0
5692 애미야 바람이 차다 5 기아트윈스 21/10/18 2699 5
5948 로블럭스 선발대 전량 매도 4 기아트윈스 21/11/09 2700 2
6460 스튜어드십 코드 3 기아트윈스 22/01/12 3211 1
2109 비트고인 21 기아트윈스 21/01/02 3200 0
4157 따상 D-1 3 기아트윈스 21/05/10 2975 5
6717 리스크가 없다는 말... 8 기아트윈스 22/02/03 2809 2
5182 홍준표 테마주 급등 13 기아트윈스 21/09/03 2815 6
13374 주가가 비쌀 때 사면 안 됨미다. 쌀 때 사야 함미다. 9 기아트윈스 26/05/28 103 2
5695 기아트윈스의 배대마진 ETF (3) 16 기아트윈스 21/10/18 3651 3
9535 아차차 공지한다는게 5 기아트윈스 24/01/22 2387 0
11327 저번에 대웅제약 팔아서 만든 현금으로 닉스 좀 사봤습니다. 약간 과한 발 1 기아트윈스 25/11/21 219 5
3136 아 오늘 너무 무섭다 4 기아트윈스 21/02/26 3346 0
4160 가나요...? 7 기아트윈스 21/05/11 267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