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84 DL이엔씨우 일병구하러 가야함미까? 4 hellopa 21/02/17 2851 0
3752 말해뭐해.... 2 hellopa 21/04/14 2965 0
6062 현금 비중 얼마나 유지하고 계시나요? 27 hellopa 21/11/23 3403 0
2480 건설주가 좋다하기에 대형주는 이미 뛰어가고.. 16 hellopa 21/01/19 2733 0
3509 맥쿼리에게 무슨 일이!? 14 hellopa 21/03/25 3377 1
7098 올라도 할수 있는게없는 상승 2 hellopa 22/03/17 3199 0
3295 음마야?! 2 hellopa 21/03/10 2786 0
7143 작년 연말쯤.. 8 hellopa 22/03/23 2781 0
768 에너지주를 살건 못돼지만 에너지 etf가 바닥을 찍고 턴하려는것 같아서 경기가 살아나고 잇다고 봐야 할듯 하네요.. 5 Hi 20/10/09 2724 3
5638 조정 마무리, 재 반등시작 분위기... Hi 21/10/13 3000 1
7943 애매한 시장 분위기... Hi 22/06/29 2569 0
2060 단기 대곰왕의 앞발... 2 Hi 20/12/30 2945 0
2828 불장의 리턴..? 8 Hi 21/02/05 3018 0
784 메디컬 디바이스 저도 관심중입니다. 1 Hi 20/10/10 2729 5
8469 반등각..? Hi 22/09/29 286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