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53 엔비디아 장초에 겁나서 팔았는데 2 활활태워라 24/02/06 2427 0
11601 이쯤 되면 무서워지는데 딸기아빠 26/01/16 160 0
82 20일선 스카이콩콩 7 알료사 20/09/03 3352 0
850 메이투안 디엔핑 신고가 10 존보글 20/10/14 2742 0
1106 멍멍 냐옹 2 존보글 20/10/28 2709 0
2130 삼전 너무 비싸네요 2 공부맨 21/01/04 2611 0
2642 sm life design 시간외 1 알료사 21/01/27 2708 0
3666 카카오게임즈... 올라가나? 13 켈로그김 21/04/07 2879 0
4946 농협, 빗썸·코인원에 "코인 입출금 중단" 요구 3 다군 21/08/03 2415 0
5458 K-Car 공모주 청약 9.30 ~ 10.1 8 Groot 21/09/30 2869 0
5714 물려도 내버려두니 2 Profit 21/10/20 2899 0
5970 냉장고가 예뻐서 2 구글 고랭이 21/11/11 2708 0
6482 그래도 아직은 강세장이라는 켄착맨 7 구밀복검 22/01/16 3462 0
6994 농업(대두.옥수수.밀.커피.설탕) 17 인생호의 선장 22/03/07 3164 0
7506 이런 시기에 미장투자는 2 22/05/10 255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