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77 애플 좀 샀읍니다. 1 Cascade 20/12/17 2682 0
1878 넵튠 18 맥주만땅 20/12/18 3069 0
1879 대웅제약 5 기아트윈스 20/12/18 2257 1
1880 12.17 미국증시 - 미국 3대 지수 사상 최고치 갱신 / 전기차, 주택 건설 관련주 강세 / 레나(Lennar), 피스커(Fisker), 워키바, 라이트 에이드 2 맥주만땅 20/12/18 2754 0
1881 명신산업 동네주방장 20/12/18 2582 0
1882 지나가다 들은 썰 풉니다. 2 Dr.Pepper 20/12/18 3378 0
1883 오늘도 포트는 건재합니다 오쇼 라즈니쉬 20/12/18 2708 0
1884 이걸 한국전력이...? 8 기아트윈스 20/12/18 3051 0
1885 동원산업 박스 지립니다.. 5 알료사 20/12/18 3013 0
1886 우리 2차전지 산업의 문제점 11 lonely INTJ 20/12/18 3658 0
1887 넵튠 무니드 20/12/18 2808 0
1888 피뢰침공격~ 2 알료사 20/12/18 3576 1
1889 넵튠 가냥 20/12/18 3122 0
1890 넵튠 투경 해제군요 바라스비다히 20/12/18 2590 0
1892 단타 깨알 팁 7 기아트윈스 20/12/18 293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