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28 주식은 배당금 ETF는 분배금 2 요일3장18절 21/04/26 3093 0
4184 s오일 사고싶은데 가격이 너무 높아서 고민되요. 3 활활태워라 21/05/11 2949 0
4440 아...호텔신라 사야겠지?비싼가?사야겠지?비싼가? 3 cummings 21/05/31 2692 0
5464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공식 예고편 2 swear 21/09/30 2923 0
5720 체리부로 들어가봅니다. 3 에스트 21/10/20 3027 0
6488 TSN!!! TSN!!! TSN!!! 3 Jack Bogle 22/01/17 2861 0
7256 어느 날 내 계좌에 텐배거? moqq 22/04/08 2813 0
7512 꿈과 희망만 있다가 그게 희미해지면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804 0
7768 검색 할라고 한게 아니고 알료사 22/06/12 2738 0
8024 포바이포 2 알료사 22/07/12 2974 0
8280 주식시장(움직임)은 한국이 선도한다?! 3 다군 22/08/24 2780 0
8536 거래소, 신라젠 상장유지 결정…내일 주식거래 재개(종합) 4 다군 22/10/12 2770 0
9048 시간을 알료사 23/03/30 2401 0
9304 린치횽 이거 맞아? 1 moqq 23/07/31 2191 0
10840 제가 주식앱 잘 안켜는 사람이라 잘 몰라서 묻는데 원래 3시 20분이면 장이 1 원추리 25/09/12 18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