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90 레인보우로보틱스를 보니, 저는 고스닥은 지금에서 10배가 더 간다 쳐도 관 4 Omnic 26/01/26 161 6
13738 내일 장 어케들 예상하십니까? 6 whenyouinRome... 26/06/14 161 3
12206 https://www.yna.co.kr/view/AKR20260301019000003?input=1195m 1 기아트윈스 26/03/01 161 7
11698 1. 각국 중앙은행들이 금을 쓸어감. 5 활활태워라 26/01/26 161 5
10941 삼전 구조대 9.4층 도착…! 3 swear 25/10/10 161 3
11721 삼전이고 하닉이고 왜 다들 오르는건가... 메리메리 26/01/27 161 1
12244 [[data/tm25/EnBe1yaVoAIuf1Q.jpg]] 2 cheerful 26/03/03 161 2
12248 400만원이 삭제됨.. whenyouinRome... 26/03/03 161 2
11505 마두로 생포 작전이 성공적이었다고 보는것 같군요??ㅎ cheerful 26/01/05 161 1
11009 ???: (쥐뿔도 모르는게 저 주둥이를 확) danielbard 25/10/17 162 5
11017 실수로 삼전 주식을 82000원에 못팔았는데 언제 팔아야될까요????? 4 문샤넬남편 25/10/20 162 4
12082 사자마자 떨어지는 거 국룰입니까 4 RedSkai 26/02/23 162 2
11580 지금 공판 라이브를 보고 있는데 채팅창 보면서 든 감상은 '지난 시대의 찌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3 162 1
12355 시작은 조용하군요. 2 camy 26/03/06 162 1
11337 9시 30분 매매법으로 정찰병(2주) 하따 성공적. 2 소셜포비아 25/11/24 16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