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537 증권사 레폿. 5 moqq 22/10/13 2814 0
8793 아니, 대한항공 못 쓰겠네 떼잉~~ 3 아침 22/12/16 2852 0
9305 중소기업 매물 쌓임. moqq 23/07/31 2420 0
9561 SAMG, 역대 최대 매출에도 적자 전환… “수익성 제고 총력” swear 24/02/13 2259 0
90 믿음이 약한 자는 2 사악군 20/09/04 3048 0
346 여기서 삼아알미늄 추천해주셨던것 같은데 장난이 아니네요? 홍차넷이 세 2 눈팅중 20/09/22 2925 0
1370 한국금융지주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0/11/16 2713 0
1882 지나가다 들은 썰 풉니다. 2 Dr.Pepper 20/12/18 3380 0
2138 조선주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8 아침 21/01/04 2930 0
2394 카페 방장이 그 주식을 샀다 15 몸맘 21/01/13 2884 0
2650 GME 광풍에 휩쓸린 투자자, CEO를 코인판으로 끌어들이고 싶은 사람들? 2 다군 21/01/27 2622 0
2906 Sk 이노베이션 최근 매동 4 알료사 21/02/11 3716 0
3418 오늘 슼바사 대탈주 날인가요 ㄷㄷㄷ 4 化神 21/03/19 3086 0
3674 떨어진드아아아아? 4 그저그런 21/04/07 3460 0
3930 토스증권 개객기 8 기아트윈스 21/04/26 329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