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61 아이디어 공유. 6 Omnic 25/11/27 164 4
12387 서킷 ㅋㅋㅋㅋ 루루얍 26/03/09 164 1
10852 어어.. 수익률 인증은 안됨미다 여러분...! 3 기아트윈스 25/09/16 164 8
12149 버스 탑승할 기회 좀 주십시오!!!!!! 광기잇 26/02/26 164 1
11649 트럼프 전쟁과 점령을 이야기 하지않고 끝나다!!! 1 활활태워라 26/01/22 164 0
12428 https://youtube.com/shorts/DNYUjl1oZTM?si=QMSJejrQy8DlPFSR 맥주만땅 26/03/10 164 2
10646 예쓰 예쓰 풉키풉키 25/07/21 164 3
11429 tqqq 왜 일케 싸지? moqq 25/12/16 164 4
12203 작년에 금을 좀 사두었는데... 그게 은퇴 401K 계좌 수익률에 꽤 도움이 되었 풀잎 26/03/01 164 9
10668 그거 아십니까??? 엘지 묻은 주식은 사면 안돠는거??? 그런데 말입니다. 유럽 문샤넬남편 25/07/26 164 1
12461 코..코인판에도 사람있어요... 2 Mandarin 26/03/13 164 4
11186 레버리지 드갔습니다. whenyouinRome... 25/11/05 164 5
11708 저희 아버지가 손자들 초등학교 입학할 때 4 GogoGo 26/01/27 164 8
10943 그거 아십니까? 저 지금 삼전만 가지고 있읍니다. 문샤넬남편 25/10/10 164 4
11200 신상 조와용 들어오셈 6 풉키풉키 25/11/06 16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