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19 트럼프에 대한 믿음 1 JUFAFA 25/04/03 204 4
11522 와님의 지난 나흘간의 투자 수익...미쳤따리....충성충성충성 6 K-이안 브레머 26/01/06 224 7
11524 어제 인구신이 말씀하시자 마자 오늘 바로 조정...와 진짜 과학이네 젠장 ㅋ 5 K-이안 브레머 26/01/06 200 2
11526 불장에는 인구신 약빨도 오전에만 먹히는 걸로....인구신을 이긴 더 센 신은 1 K-이안 브레머 26/01/06 200 2
11535 어제 나스닥 폭등해서 걸어놓은게 안사졌다고 와님이 아쉬워 하는 군요. 그 2 K-이안 브레머 26/01/07 196 2
11556 주식고수님들. 현차 앞으로 어떻게 보십니까? 사고 싶은데...얘네 지배구조 5 K-이안 브레머 26/01/08 226 5
11849 프장에서 삼전, 하닉은 다시 오르네요. 역시 실적앞에, 판매량 앞에, 공급자 2 K-이안 브레머 26/02/03 205 4
12105 제가 2년전엔가...서초딩 얘기에 HBM 하닉에 밀린거에 어쩌고 해서 삼전 미래 1 K-이안 브레머 26/02/24 165 2
10838 와 코스피 불기둥...저는 오늘도 껄무새. 코덱스 좀 더 들어갈껄.... 4 K-이안 브레머 25/09/12 178 5
10868 아침부터 날아오르네요. 국장에 많이 발을 안 담그고 있어서 좀 아쉽습니다 4 K-이안 브레머 25/09/22 191 0
10615 와 3200!!! 1 K-이안 브레머 25/07/11 192 3
10878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프리마켓에서 삼전이 9만을 터치하고 내려왔습니다. 2 K-이안 브레머 25/09/23 181 5
11184 코덱스 좀 더 담았어야 했는데 반짝 할인이 오전에 끝나버린 느낌...아우씨. 2 K-이안 브레머 25/11/05 222 4
12001 삼전 18만원에 팔아야하나...20만까지 버텨봐야하나 6 K-이안 브레머 26/02/12 191 2
12261 간만에 이틀연속 파란색 코스피 지수를 보니 손꾸락이 근질근질합니다. 아 2 K-이안 브레머 26/03/04 13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