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19
트럼프에 대한 믿음
1
JUFAFA
25/04/03
204
4
11522
와님의 지난 나흘간의 투자 수익...미쳤따리....충성충성충성
6
K-이안 브레머
26/01/06
224
7
11524
어제 인구신이 말씀하시자 마자 오늘 바로 조정...와 진짜 과학이네 젠장 ㅋ
5
K-이안 브레머
26/01/06
200
2
11526
불장에는 인구신 약빨도 오전에만 먹히는 걸로....인구신을 이긴 더 센 신은
1
K-이안 브레머
26/01/06
200
2
11535
어제 나스닥 폭등해서 걸어놓은게 안사졌다고 와님이 아쉬워 하는 군요. 그
2
K-이안 브레머
26/01/07
196
2
11556
주식고수님들. 현차 앞으로 어떻게 보십니까? 사고 싶은데...얘네 지배구조
5
K-이안 브레머
26/01/08
226
5
11849
프장에서 삼전, 하닉은 다시 오르네요. 역시 실적앞에, 판매량 앞에, 공급자
2
K-이안 브레머
26/02/03
205
4
12105
제가 2년전엔가...서초딩 얘기에 HBM 하닉에 밀린거에 어쩌고 해서 삼전 미래
1
K-이안 브레머
26/02/24
165
2
10838
와 코스피 불기둥...저는 오늘도 껄무새. 코덱스 좀 더 들어갈껄....
4
K-이안 브레머
25/09/12
178
5
10868
아침부터 날아오르네요. 국장에 많이 발을 안 담그고 있어서 좀 아쉽습니다
4
K-이안 브레머
25/09/22
191
0
10615
와 3200!!!
1
K-이안 브레머
25/07/11
192
3
10878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프리마켓에서 삼전이 9만을 터치하고 내려왔습니다.
2
K-이안 브레머
25/09/23
181
5
11184
코덱스 좀 더 담았어야 했는데 반짝 할인이 오전에 끝나버린 느낌...아우씨.
2
K-이안 브레머
25/11/05
222
4
12001
삼전 18만원에 팔아야하나...20만까지 버텨봐야하나
6
K-이안 브레머
26/02/12
191
2
12261
간만에 이틀연속 파란색 코스피 지수를 보니 손꾸락이 근질근질합니다. 아
2
K-이안 브레머
26/03/04
139
3
목록
이전
1
127
128
129
130
131
13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