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16 음...삼전은...다행이 9만에 절반만 털고 절반은 12만에 털라고 했는데(원래 1 K-이안 브레머 26/01/05 202 9
12871 요즘 장이 좋단 얘기가 많길래 오랜만에 연금펀드 보고 놀랐습니다. 전기차 kaestro 26/04/22 77 6
10418 안녕하세요, 주식이라고는 원래 있던 미장 etf는 백수 기간동안에 까먹었고 1 kaestro 25/05/19 236 3
2320 오늘도 밀어올리는 삼성전자 4 kapH 21/01/11 2577 0
3618 삼전이 꿈틀꿈틀 4 kapH 21/04/02 2994 0
2342 삼전 오늘 장 마감 상황 2 kapH 21/01/11 3512 1
2351 삼전 9만 밑으로 5 kapH 21/01/12 2876 0
3128 삼전 조금씩 불타기하고 있었는데 오늘 올라갔네요 ㅋㅋ 3 kapH 21/02/25 2946 1
2374 요즘 주식 개인방송들이 많이 늘었더군요 4 kapH 21/01/12 3068 0
2128 새해 벽두에도 삼전은 스물스물 올라갑니다 4 kapH 21/01/04 2665 0
6226 애플은 신이야 6 kapH 21/12/08 3016 1
4949 삼전 매도 한 사람 빨리 손드세요 9 kapH 21/08/04 3130 0
2413 애플아 힘을 내! ㅠㅠ 3 kapH 21/01/14 2686 0
2158 애플은 쭉쭉 빠지는 중이네요 4 kapH 21/01/05 2803 0
5526 대곰탕이다!!!! 2 kapH 21/10/05 318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