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16
음...삼전은...다행이 9만에 절반만 털고 절반은 12만에 털라고 했는데(원래
1
K-이안 브레머
26/01/05
202
9
12871
요즘 장이 좋단 얘기가 많길래 오랜만에 연금펀드 보고 놀랐습니다. 전기차
kaestro
26/04/22
77
6
10418
안녕하세요, 주식이라고는 원래 있던 미장 etf는 백수 기간동안에 까먹었고
1
kaestro
25/05/19
236
3
2320
오늘도 밀어올리는 삼성전자
4
kapH
21/01/11
2577
0
3618
삼전이 꿈틀꿈틀
4
kapH
21/04/02
2994
0
2342
삼전 오늘 장 마감 상황
2
kapH
21/01/11
3512
1
2351
삼전 9만 밑으로
5
kapH
21/01/12
2876
0
3128
삼전 조금씩 불타기하고 있었는데 오늘 올라갔네요 ㅋㅋ
3
kapH
21/02/25
2946
1
2374
요즘 주식 개인방송들이 많이 늘었더군요
4
kapH
21/01/12
3068
0
2128
새해 벽두에도 삼전은 스물스물 올라갑니다
4
kapH
21/01/04
2665
0
6226
애플은 신이야
6
kapH
21/12/08
3016
1
4949
삼전 매도 한 사람 빨리 손드세요
9
kapH
21/08/04
3130
0
2413
애플아 힘을 내! ㅠㅠ
3
kapH
21/01/14
2686
0
2158
애플은 쭉쭉 빠지는 중이네요
4
kapH
21/01/05
2803
0
5526
대곰탕이다!!!!
2
kapH
21/10/05
3181
0
목록
이전
1
127
128
129
130
131
13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