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52 두쫀쿠 재료 직수입으로 이걸 올리네 1 camy 26/01/29 165 3
11500 저기요?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3 165 4
9965 대단한 존버다...덜덜 2 swear 25/01/08 165 4
10221 전 오늘 배당금이 들어와서 소소하게 주식쇼핑했습니다. 연금계좌로 나서 3 기아트윈스 25/04/03 165 4
10990 드디어 현대차도 움직이고 있습니다. 2달 전쯤에 샀는데 그동안 못기다리고 육회한분석가 25/10/16 165 4
10237 강남3구와 용산의 주요 부동산 추종하는 ETF 없는지... 초밥은연어 25/04/04 165 0
11773 솔직히 말해 요즘같은 장은 좀 재미가 없읍니다 2 cheerful 26/01/29 165 3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65 2
10249 잘한다! 가 아니라 swear 25/04/06 166 1
10769 올해 슈드팔고 개별주들어간거 다시 팔고 나왔습니다. 하우두유두 25/08/19 166 3
11028 큰일났네 삼전을 팔아야되는데 계속 못팔고 있읍니다. 2 문샤넬남편 25/10/21 166 1
12311 -1000이 찍히니 아 이래서 도박이구나 하는 생각만ㅋㅋㅋ 2 whenyouinRome... 26/03/05 166 3
11547 141000원이라.... 1 승키 26/01/07 166 2
11295 솔직히 제가 보유량 50% 매도했을때 이때즈음이면 4400까지 갈거라 생각했는 메리메리 25/11/19 166 1
11297 황회장님 믿고있었어요!!! 2 하우두유두 25/11/20 166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