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52 아프다 ㅜㅜ 풉키풉키 25/11/14 166 2
10237 강남3구와 용산의 주요 부동산 추종하는 ETF 없는지... 초밥은연어 25/04/04 166 0
11005 주식 80% 2 기아트윈스 25/10/17 166 3
11773 솔직히 말해 요즘같은 장은 좀 재미가 없읍니다 2 cheerful 26/01/29 166 3
11520 올 봄 가족 일본여행은 재용이형이 보내주신다고 생각하기로 하고 미련없 아츠 26/01/05 167 5
10249 잘한다! 가 아니라 swear 25/04/06 167 1
12298 내일은 다를 거 같은디 1 에밀 26/03/04 167 2
9997 미국 테크 etf 사는 날이었는데 또 까먹음 ㅎㅎ; 1 원추리 25/01/27 167 1
10765 치킨값벌고 갑니다 3 하우두유두 25/08/18 167 7
10773 출시 2일차 ETF 근황 1 기아트윈스 25/08/20 167 7
12317 자 시작하고 얼마로 바뀌나 보겠습니다. 1 whenyouinRome... 26/03/05 167 3
11294 삼전이 출렁출렁이 몇주째인데 이건 외국형들이 물량을 떠넘기고 탈출하는 1 원추리 25/11/19 167 1
11298 트럼프가 이번에 2000불씩 뿌리겠다고 하지 않았읍니까? 2 cheerful 25/11/20 167 2
11308 오마이갓 2 기아트윈스 25/11/21 167 6
12077 https://redtea.kr/stock/11417 1 化神 26/02/23 16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