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00 저번 배당때 안날라왔던거같은데 배당통지서가 날라오네요 무더니 25/09/01 167 2
11315 금요일만 되면 대량으로 던지더군요 Omnic 25/11/21 167 4
10804 노스트라다무스는 현대 한국에 실존한다 1 danielbard 25/09/02 167 5
10807 뭐야 주식게시판 순서 밀렸어!! 2 풉키풉키 25/09/03 167 5
13115 SNS는 인생의 낭비. 11 Omnic 26/05/12 167 4
11328 삼전이랑 하이닉스는 주가가 괜찮을꺼 같읍니다. 이유는 메모리 가격이 계 문샤넬남편 25/11/21 167 3
11592 대한민국은 안전합니다 3 해명 26/01/15 167 1
10829 팀쿡... 형아..?? 4 cheerful 25/09/11 167 1
11607 그러고보니 2021년 주식광풍때는 슈퍼개미니 무슨 구루니 전설이니 하는 사 8 기아트윈스 26/01/17 167 7
12121 킹의선 찬양 게시판 맞나요 1 에밀 26/02/25 167 4
12124 아.. 제가 삼성전사 5만원일때 사서(액면분할전) 1 스톤위키 26/02/25 167 1
10846 너무 불타는데 매도를 좀 해도 좋겠지요? camy 25/09/15 167 3
12392 중국, 특히 상해지수는 그럭저럭 버티는군요. 답은 중국몽인가 1 카츠카레 26/03/09 167 2
10858 올해부터 종합소득금융대상자가 되어 세금우대를 받는 예금 두개가 일반과 5 풉키풉키 25/09/16 167 4
11374 아 못해처먹겟네 1 소셜포비아 25/12/01 16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