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57 어닝 서프라이즈를 매분기 이어가는 기업임에도 주가가 굼뜨거나 오히려 하락하는 기업들은 뭘까요? 14 lonely INTJ 20/12/17 3056 0
3906 2021.01 ~ 2021.04 수익률 현황 lonely INTJ 21/04/24 2887 3
4418 OiOi 대한전선! 14 lonely INTJ 21/05/28 3097 1
3395 작고 소듕한 내 주식..이 1 lonely INTJ 21/03/18 2951 0
3141 Y~M~C~A..아니고 YCC! 1 lonely INTJ 21/02/26 2724 0
3909 그랩(Grab) 이번주에 SPAC과 합병? 상장? 4 lonely INTJ 21/04/24 2857 0
4166 국장 + 코인 모두 하락세? 1 lonely INTJ 21/05/11 2689 0
5191 이더리움 양전성공...팔아치웠습니다...ㅜㅜ 1 lonely INTJ 21/09/04 2732 3
1864 내년도 포트폴리오는 .. 20 lonely INTJ 20/12/17 2725 0
2377 올해 최고 상승 예상 종목으로 꼽아놓고... 2 lonely INTJ 21/01/12 2742 0
5705 기재부 "디파이 이자수익 25% 원천징수 계획" 3 lonely INTJ 21/10/19 2691 0
4682 귀여운 내 배당.... 2 lonely INTJ 21/06/25 3182 1
3919 이 주의 매매계획 4 lonely INTJ 21/04/25 3554 1
2645 형아..오늘도 춤출 준비 된..거..지?? 3 lonely INTJ 21/01/27 2726 0
4439 감사합니다. 9 lonely INTJ 21/05/31 270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