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18 돈은 미국이 푸는데 3 Jack Bogle 21/09/07 3057 0
5474 골 넣는 골키퍼 17 기아트윈스 21/10/01 3324 0
6498 오스템 임플란트 투자기회! 6 moqq 22/01/18 3045 0
7010 원자재 etn들 미쳤네요 6 광기잇 22/03/08 2687 0
7266 삼성전자 신저가로 추락하는데…올해 개인 순매수 9조원 육박 1 다군 22/04/10 2692 0
7778 공구우먼 1 알료사 22/06/13 2532 0
8546 웰컴 알료사 22/10/13 2391 0
9058 한국인 평균 생애주기 손익계산서. moqq 23/04/03 2472 0
9826 선생님 4만전자가 멀지 않았읍니다. 영 차~ 4 허윤진남편 24/11/13 277 0
99 애플은 물타기 해도 되는 주식인가를 7 Caprice 20/09/05 3157 0
1123 쌈바!!! 2 맥주만땅 20/10/29 2513 0
1379 환투 터졌읍니다. 2 맥주만땅 20/11/17 2741 0
2147 메이저알트 1차 TP 도달 2 피를마시는새 21/01/04 2903 0
2659 오늘은 또.. 알료사 21/01/28 2677 0
3171 고갱님 청약 있으세요 9 기아트윈스 21/03/02 311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