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96
아아 온세상이 나락이야 ,,
1
풉키풉키
25/08/01
167
7
11212
교훈 매도버튼을 뽑아버린다음 드럼이나 쳐라
원추리
25/11/07
167
6
11224
코스피는 강하다?
맥주만땅
25/11/10
167
3
12764
다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12
Clair Obscur
26/04/09
167
4
10211
삼전 들어갔습니다. 다들 이빨 꽉무십시요
하우두유두
25/04/01
167
3
10727
치킨값 벌고 튑니다
4
하우두유두
25/08/07
167
4
11249
요즘 공모주는 정말 광기인듯. 오픈하자마자 시초가로 300% 상승하고 문닫아
1
기아트윈스
25/11/13
167
8
10227
다이소는 언제나 옳다
4
Omnic
25/04/04
167
2
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이정도가 됐습니다.
루루얍
26/02/13
167
2
11254
외국인이 매수세 돌아오기 전에는 고스피 안 드갑니다.
1
Omnic
25/11/14
167
4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67
2
11527
아침에 삼전 폭싹 떨어졌길래 그래 조정 올 때 됐지 싶었는데
3
루루얍
26/01/06
168
3
9996
요새 자꾸 금 ETF를 보면 손이 근질거립니다. 버핏 영감님이랑 보글 영감님
카츠카레
25/01/25
168
3
11280
[[data/cmt/IMG_1794.jpeg]]
1
cheerful
25/11/18
168
3
11537
그...이거 뭐니 무섭니 불안하니 하는 말을 했던게 작년 10월이거든요?
동네주방장
26/01/07
168
2
목록
이전
1
133
134
135
136
137
13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