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96 아아 온세상이 나락이야 ,, 1 풉키풉키 25/08/01 167 7
11212 교훈 매도버튼을 뽑아버린다음 드럼이나 쳐라 원추리 25/11/07 167 6
11224 코스피는 강하다? 맥주만땅 25/11/10 167 3
12764 다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12 Clair Obscur 26/04/09 167 4
10211 삼전 들어갔습니다. 다들 이빨 꽉무십시요 하우두유두 25/04/01 167 3
10727 치킨값 벌고 튑니다 4 하우두유두 25/08/07 167 4
11249 요즘 공모주는 정말 광기인듯. 오픈하자마자 시초가로 300% 상승하고 문닫아 1 기아트윈스 25/11/13 167 8
10227 다이소는 언제나 옳다 4 Omnic 25/04/04 167 2
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이정도가 됐습니다. 루루얍 26/02/13 167 2
11254 외국인이 매수세 돌아오기 전에는 고스피 안 드갑니다. 1 Omnic 25/11/14 167 4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67 2
11527 아침에 삼전 폭싹 떨어졌길래 그래 조정 올 때 됐지 싶었는데 3 루루얍 26/01/06 168 3
9996 요새 자꾸 금 ETF를 보면 손이 근질거립니다. 버핏 영감님이랑 보글 영감님 카츠카레 25/01/25 168 3
11280 [[data/cmt/IMG_1794.jpeg]] 1 cheerful 25/11/18 168 3
11537 그...이거 뭐니 무섭니 불안하니 하는 말을 했던게 작년 10월이거든요? 동네주방장 26/01/07 16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