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54 슬금슬금 익절하면서 현금 확보를 하다보니 어느덧 비중이 20%까지 올라왔 s1ack 26/02/20 168 1
11554 작년 연말 정리 후 비중 없이 연초는 지켜보자 하고 있었는데 관심종목으로 2 나루 26/01/08 168 2
10536 월급 받아서 불타기를 약간 했습니당 1 에밀 25/06/24 168 4
11317 오늘은 미래에셋 에임드바이오 Evergreen 25/11/21 168 4
11318 사실 일도 안하고 딸깍 벌은거긴 한데 유니브로 25/11/21 168 5
10815 아니 젠슨황이 테슬라가 어쩌구 일론 찬양하는 쇼츠는 왜 만드는 겁니까 메리메리 25/09/06 168 0
10823 오늘은 뭔일로 이렇게 오른대요? 3 루루얍 25/09/10 168 3
11597 오늘의 신탁. 4 Darwin4078 26/01/15 168 7
12131 현재 국장에 들어가있는게 한 삼사백만원인가밖에 없어서 배가 아프옵니다 1 원추리 26/02/25 168 0
12145 자꾸 안타니까 설명해준다 일단 타라 1 swear 26/02/26 168 2
11635 넥장때 공포에 질려 43까지 떨군게 오늘 본장에서 51 돌파해버리네요. 변동 3 기아트윈스 26/01/21 168 2
11648 현차 주식인데ㅋㅋㅋㅋㅋㅋ cheerful 26/01/21 168 1
11655 프장에서 꽹과리 치면 거의 무조건 쏟는디.... 1 소셜포비아 26/01/22 168 1
11404 주식 왜판거야 나는 바보야 1 원추리 25/12/05 168 2
10899 https://youtu.be/0kWfscwVJE4 맥주만땅 25/09/27 16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