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37 차분히 엑셀을 키고..정리해보자.. 3 lonely INTJ 21/03/20 3543 1
2414 ARKQ +3.22% 8 lonely INTJ 21/01/15 2705 1
2161 가격 낮게 매수 걸어놓은 것들이 1 lonely INTJ 21/01/05 2545 0
5747 이게 머선 129... 3 lonely INTJ 21/10/22 2458 2
1909 에너지의 미래, 곧 다가올 리튜우움 전환시대에에 3 lonely INTJ 20/12/20 2463 1
3701 오태식(Autodesk)이가... 2 lonely INTJ 21/04/10 3055 1
2680 아아 천슬라의 꿈이여... 6 lonely INTJ 21/01/28 2379 0
3704 ARKX에 대한 기대가 많았던 것 같은데... 2 lonely INTJ 21/04/10 3339 0
4216 KOSPI 양전?!?! 5 lonely INTJ 21/05/13 3203 0
1913 내년도 관심종목 포트폴리오 20 lonely INTJ 20/12/20 3426 2
5249 왔노라.봤노라.이겼노라 lonely INTJ 21/09/10 2964 5
4226 개장하자마자... 4 lonely INTJ 21/05/13 2662 0
3971 기업분석만 올리는 것 1 lonely INTJ 21/04/28 3008 0
5251 주식은 여윳돈으로 하는 것이 맞는게... 12 lonely INTJ 21/09/10 2678 0
6020 누리호 개미를 살려ㅈ... 2 lonely INTJ 21/11/18 275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