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571 밸류업 빈수레인듯 4 기아트윈스 24/02/26 2396 0
9827 국장에 대한 혐오감이 커뮤니티상에 만연하는 분위기입니다. 3 동네주방장 24/11/13 264 0
11619 주식은 엉덩이가 무거운게 장땡이다. 활활태워라 26/01/19 167 0
12131 현재 국장에 들어가있는게 한 삼사백만원인가밖에 없어서 배가 아프옵니다 1 원추리 26/02/25 171 0
1380 K-뷰티의 눈물, 아모레 희망퇴직 4 맥주만땅 20/11/17 3156 0
2148 이더가 빠지고 있어요. 4 그저그런 21/01/04 2325 0
2660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시테 21/01/28 2371 0
3172 런던장 IWG 아침커피 21/03/02 2469 0
3428 연준 프리뷰. 3 moqq 21/03/19 2449 0
3684 팔지말걸 할때 12 주식하는 제로스 21/04/08 3648 0
4196 오늘 많이 떨어지네요. 4 물냉과비냉사이 21/05/12 2807 0
4452 타이레놀이 이렇게 많이 팔린다고 6 Jack Bogle 21/06/01 3132 0
5476 여윽시 로-케트 만드는 회사 답구마잉 lonely INTJ 21/10/01 2962 0
5988 가치평가. 4 moqq 21/11/12 2708 0
7268 토스 존버 moqq 22/04/11 27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