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80 코스피 3000 밑으로 내려오면 다시 들어가야지 했는데 아직은 기미가 없네용 3 에밀 25/07/29 168 2
10173 나한테 맡기면 해준다고 했잖아 (이런 말 한 적 없음) 초밥은연어 25/03/19 168 3
11203 이노테크. 로맨틱. 성공적. 5 기아트윈스 25/11/07 168 4
10953 트럼프가 평화상을 못받아서 주식시장에 재난이? ㅋ moqq 25/10/11 168 1
10186 오늘 etf 1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3/24 168 6
10446 이론상 차익실현 데이일줄 알고 내알아할게요 25/06/04 168 3
11226 골로 가는 건(정확히는 포모된 건) 나였구요...ㅋㅋㅋ 1 Omnic 25/11/10 168 5
12764 다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12 Clair Obscur 26/04/09 168 4
12509 주게 위치가 자끄 바뀌는거깉어,, 3 풉키풉키 26/03/19 168 3
10721 코스피 왜 오르는데... 1 풉키풉키 25/08/05 168 4
10983 미장 수익률 5% 헉헉 에밀 25/10/15 168 4
10222 경기침체? 알빠노 내알아할게요 25/04/03 168 1
10743 비트마인 이머션 테크놀로지스... 1 풉키풉키 25/08/12 168 0
11511 25년엔 매도를 단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오르카 26/01/05 168 3
11004 현재 자산비중 1 문샤넬남편 25/10/17 16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