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38 아 오늘 장이 왜이래~ 머스크형! 4 lonely INTJ 21/01/16 2822 0
1929 대곰왕이다아아아!!! 17 lonely INTJ 20/12/21 3495 2
4234 하락 전환? 3 lonely INTJ 21/05/14 2612 0
4235 시장은 이미 반응하고 있었군요... 4 lonely INTJ 21/05/14 3066 0
2190 리튬아....이렇게... 14 lonely INTJ 21/01/06 2537 2
2706 홀딩여부가 꽤 고민되긴 하네요. 1 lonely INTJ 21/01/29 3218 0
3732 NHN한국사이버결제 믿고있었다!!!!!구우우우 1 lonely INTJ 21/04/13 3027 2
4245 2월달에도 한 번 뇌동매매하더니 9 lonely INTJ 21/05/15 2807 0
4246 꼭 보시면 좋을/..? 홍보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2 lonely INTJ 21/05/15 3193 1
3225 요즘 주게를 잘 안 오게 되는데... 4 lonely INTJ 21/03/06 3247 0
5786 테설라 2 lonely INTJ 21/10/26 3091 0
3998 공매도 후 1달간은 보통 지지부진...그러나 존버메타가 승리한다? 5 lonely INTJ 21/04/29 3150 0
3999 던프로토콜 lonely INTJ 21/04/29 2796 0
4000 스닥이가 오늘도 좋지 않네요...아 오토데스크 언제파냐 ㅋㅋㅋㅋ lonely INTJ 21/04/29 3046 0
1697 어떻게 이번 2020년도 투자는 잘 되가고 계신지요? 2 lonely INTJ 20/12/08 251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