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55 가치투자!!!! 5 lonely INTJ 21/04/14 3121 2
1228 가치투자. 3 moqq 20/11/06 2746 1
2003 가치투자는 죽었다. 6 moqq 20/12/26 2667 1
1704 가치투자로 유명한 이채원대표 퇴임하네요. 3 공부맨 20/12/08 2447 0
1147 가치투자에서 제일 어려운 일 9 배바지 20/10/30 3188 3
1804 가치투자의 실적이 좋지 않고, 성장주 위주의 투자가 좋은 실적을 내고 있는 8 lonely INTJ 20/12/14 3571 0
8902 가치투자의 진실 1 swear 23/01/29 2889 3
10580 가치투자한답시고 원익을 산게 몇년전인데 만날 -30~40 찍히던 놈이 몇달만 배바지 25/07/01 200 3
2011 가치평가 6 moqq 20/12/26 3004 0
5988 가치평가. 4 moqq 21/11/12 2704 0
7774 가품 팔다 걸리면 4 기아트윈스 22/06/13 2709 2
12848 각종 경제지표/국제 정세와 코스피 지수가 따로 노네요...? 2 Mandarin 26/04/21 109 2
10828 각하, 그가 글을 썼습니다!! 1 원추리 25/09/10 162 1
1050 간단한 문제 하나 11 존보글 20/10/25 2834 1
1518 간단한 문제 하나 2 존보글 20/11/28 269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