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24 주식 해보겠다고 5 OshiN 22/05/11 2414 0
7780 모건스탠리? 님아? 4 moqq 22/06/13 2595 0
8292 JTC 제주항공 진에어 1 알료사 22/08/26 2741 0
8548 리츠주들은 지옥을 향해 가는 중.. 1 광기잇 22/10/13 2819 0
8804 서울 아파트 8 기아트윈스 22/12/20 2645 0
9060 수익률의 제왕 꿈꾼다면…'반·지'를 껴라 2 Beer Inside 23/04/03 2793 0
9316 TQQQ 로직. 7 moqq 23/08/02 2738 0
9828 어..? 내가 삼전을 21년에 샀는데 그래서… 3 swear 24/11/13 256 0
12388 BOIL 찔끔 먹었다고 판 나새끼..,, 풉키풉키 26/03/09 124 0
101 나스닥아 나도 순정이란게 있다 존보글 20/09/05 3318 0
869 존버의 시간 토비 20/10/15 2594 0
1381 모의투자와 실전투자 6 물냉과비냉사이 20/11/17 2592 0
1893 넵튠 이야기 하나 더 2 가냥 20/12/18 3044 0
2149 움직이기 시작한다.. 6 알료사 21/01/04 2444 0
3173 시대정신이 아니었단 말인가 존보글 21/03/03 325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