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02 에임드바이오 청약하고 까먹었었는데 어제 상치고 오늘도 상한가네요? 2주 그르니에 25/12/05 169 9
11404 주식 왜판거야 나는 바보야 1 원추리 25/12/05 169 2
11661 [[data/cmt/1642150003_Screenshot_20210418_113845_Google.jpg]] 6 기아트윈스 26/01/22 169 5
10899 https://youtu.be/0kWfscwVJE4 맥주만땅 25/09/27 169 0
11669 https://youtu.be/dU1evShSgbo?si=0WNKM4Q9dgdCoZfs 3 cheerful 26/01/23 169 1
10654 대한조선 kb에서 공모주했습니다. 하우두유두 25/07/23 169 2
12195 드디어 조정이!?!?!?! 1 cheerful 26/02/28 169 3
10920 삼전 내놨는데 왜 안팔리지.. 2 문샤넬남편 25/10/02 169 4
10680 코스피 3000 밑으로 내려오면 다시 들어가야지 했는데 아직은 기미가 없네용 3 에밀 25/07/29 169 2
10173 나한테 맡기면 해준다고 했잖아 (이런 말 한 적 없음) 초밥은연어 25/03/19 169 3
10945 50만 Omnic 25/10/10 169 3
11203 이노테크. 로맨틱. 성공적. 5 기아트윈스 25/11/07 169 4
10952 쭉쭉빠져요 해명 25/10/11 169 0
10953 트럼프가 평화상을 못받아서 주식시장에 재난이? ㅋ moqq 25/10/11 169 1
10186 오늘 etf 1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3/24 169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