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96 공모주 열풍인가봐요 힝 ㅠ 2 하우두유두 25/12/05 170 2
11655 프장에서 꽹과리 치면 거의 무조건 쏟는디.... 1 소셜포비아 26/01/22 170 1
11402 에임드바이오 청약하고 까먹었었는데 어제 상치고 오늘도 상한가네요? 2주 그르니에 25/12/05 170 9
11404 주식 왜판거야 나는 바보야 1 원추리 25/12/05 170 2
10896 오를 땐 안 오르고 내릴 땐 같이 내리고 젠장~ 서흔 25/09/26 170 5
10899 https://youtu.be/0kWfscwVJE4 맥주만땅 25/09/27 170 0
11669 https://youtu.be/dU1evShSgbo?si=0WNKM4Q9dgdCoZfs 3 cheerful 26/01/23 170 1
11161 코인 지옥 가요오오 3 에밀 25/11/04 170 3
12200 신탁 on 3 활활태워라 26/02/28 170 4
11691 에코프로가 +20% 이길래 오잉 하고 봤더니 제 손절가보다 한참 아래군요 1 化神 26/01/26 170 5
11436 산타는 다운힐을 좋아해 1 맥주만땅 25/12/18 170 3
12204 인구신 이 정도면 무섭 조홍 26/03/01 170 2
11696 진짜 ㅋㅋㅋㅋ 아닌건 아닌겁니다 1 기아트윈스 26/01/26 170 6
11187 네이버 양전 ㅇ.ㅇ 에밀 25/11/05 170 3
11191 Michael Burry가 Nvidia와 Palantir에 숏을 건 모양입니다. 3 Omnic 25/11/06 17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