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93 갑자기 또 대 반격이네 ㅡㅡ 6 기아트윈스 25/11/06 170 3
11707 코스닥 레버 정리했습니다 줄때 먹고 튀어야지 ㄷㄷ 하우두유두 26/01/27 170 4
10173 나한테 맡기면 해준다고 했잖아 (이런 말 한 적 없음) 초밥은연어 25/03/19 170 3
11457 국내 복귀하는 ‘서학개미’ 세금 깎아준다…정부, RIA·환헷지 세제 5 육회한분석가 25/12/24 170 4
11203 이노테크. 로맨틱. 성공적. 5 기아트윈스 25/11/07 170 4
10446 이론상 차익실현 데이일줄 알고 내알아할게요 25/06/04 170 3
10447 오늘의 배당 입금 90마넌 옴뇸뇸 1 풉키풉키 25/06/04 170 7
10721 코스피 왜 오르는데... 1 풉키풉키 25/08/05 170 4
10983 미장 수익률 5% 헉헉 에밀 25/10/15 170 4
11755 급 코인이 땡깁니다. 1 딸기아빠 26/01/29 170 3
10222 경기침체? 알빠노 내알아할게요 25/04/03 170 1
10743 비트마인 이머션 테크놀로지스... 1 풉키풉키 25/08/12 170 0
11003 현재 자산 비중 1 에밀 25/10/17 170 6
11004 현재 자산비중 1 문샤넬남편 25/10/17 170 3
12030 옛날에 하이닉스 몰빵하고 인터넷에 글쓴 사람 있었잖아요 그때보다 많이 2 원추리 26/02/15 17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