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20 LIT가 떨어지니 4 lonely INTJ 21/01/07 2714 0
2221 씨젠 ㅋㅋㅋㅋㅋ 2 알료사 21/01/07 2295 0
2222 인버스에 관한 관점 6 피를마시는새 21/01/07 2973 0
2223 블서 유저수가 심상치 않다 1 가냥 21/01/07 2426 0
2225 인플레이션 기대감? 아니면 규제완화 효과? 존보글 21/01/07 2446 2
2226 가슴에..비수가 날아와 꽂힌다... lonely INTJ 21/01/07 2635 2
2227 1.6 미국증시 - 강세 : 바이든 관련주(은행/인프라/대마초/신재생에너지), 여행주, 광고주, 정유주, 구리 관련주, 의류 관련주 1 맥주만땅 21/01/07 3642 0
2228 인버스 12 알료사 21/01/07 2417 1
2229 비트코인 37K, 이더리움 1.2K돌파 3 그저그런 21/01/07 2760 0
2230 씨젠ㅋㅋㅋ 4 알료사 21/01/07 2253 0
2231 30만 모비스라니.... 1 맥주만땅 21/01/07 2956 1
2232 곱버스 매수 1 Fate 21/01/07 2668 0
2233 오늘도 핫한 이재명 테마주들 6 토비 21/01/07 2426 0
2234 개미는 신이다 2 가냥 21/01/07 2684 0
2235 코스피 3천의 주역 3 알료사 21/01/07 253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