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79 아프다. 너무 아프다고!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9 171 1
10590 으아아아 이게 나라냐 2 기아트윈스 25/07/04 171 6
10855 전 약속합니다. 8만전자에 다 던질겁니다. 4 문샤넬남편 25/09/16 171 2
11367 삼바이야기..... 1 맥주만땅 25/11/28 171 3
10605 속슬 올라가는거 봐선 30은 찍을 것 같고 40찍고나서 트럼프가 뭔 짓을 하진 초밥은연어 25/07/09 171 2
11646 아니 오랜만에 어플을 켰는데 지금 6신데 왜 거래가 지속되는거에요? 1 오른쪽의지배자 26/01/21 171 1
10631 당신이 트렌디한 투자자임을 증명하고자 한다면, 케데헌 을 보면서 k뷰티를 5 동네주방장 25/07/16 171 5
11160 아아아 동민여러분! 머시기...세나테크놀로지가 오늘 내일 kb증권 청약이있 Evergreen 25/11/04 171 4
11672 제주반도체 좋읍니다. 승키 26/01/23 171 4
10920 삼전 내놨는데 왜 안팔리지.. 2 문샤넬남편 25/10/02 171 4
11440 CPI가 예상치 보다 낮게 나와서 주식이 올랐다길래 오호? 추매 타이밍인가라 4 육회한분석가 25/12/19 171 4
12507 솔직히 어제 왜 오르는지 이해가 안됐는데 1 moqq 26/03/19 171 1
11996 삼전이 '우선주 빼고' 단독으로 시총 1000조를 넘겼군요 1 루루얍 26/02/12 171 4
12764 다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12 Clair Obscur 26/04/09 171 4
11741 에밀 26/01/28 17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